본문 바로가기
잡정보

맥에서 DELETE키 사용하는 방법과 특수기호 사용법

by 피치톤드 2021. 12. 19.

맥 OS도 사용 중인데 윈도우와 달라서 적응 중이네요.

맥북 키보드를 보는데 딜리트가 없어서 당황.

구글에서 검색하니 fn + ←(지우기 키)를 누르면 된다고 하네요.


또 지우기 키를 넣으려고 하는데 윈도우라면 ㅁ + 한자 키였으면 됐을 것이 한자 키도 안 보이네요..

우선 특수문자를 삽입하고 싶다면 control + command + space 키입니다.

번외로, 한자는 어떻게 해야 하나 싶어서 찾아보았는데, 한자 키는 option + enter 키라고 합니다.

 

아직은 윈도우가 더 편한 느낌이 드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