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잡정보

아이패드 게임 소리가 안나요 (간단한 해결방법이 있어요!)

by 피치톤드 2020. 3. 20.

안녕하세요 피치톤드입니다.

아이패드로 게임을 안 하다가 롤에 전략적 팀 전투, 일명 롤토체스가 모바일 버전으로 나와있다고 해서 설치를 해봤어요.

그리고 게임을 하고 있는데 아예 무음인 겁니다. 이어폰이나 헤드폰 블루투스 이어폰 이렇게 연결해서는 소리가 들리는데 스피커로는 소리가 안 나는 겁니다.

소리를 아무리 높여도 소리가 안 나와요.ㅠㅠ

그래서 해결방법을 찾기 시작했고, 결국 찾았습니다.

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아이폰/아이패드 상단에서 내린 기능툴

아이패드나 아이폰이나 운영체제가 비슷하다 보니 해결방법도 비슷할 것 같은데요!

아이패드로 알려드리자면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면 위에 올린 사진 같이 저런 툴들이 뜰 텐데요.

저 네모 친 종모양의 툴이 보이시나요? 저 종 모양의 툴을 위의 사진처럼 내버려두셔야 됩니다. 만약에 저 종모양 버튼이 눌러져 있으시면(빗금이 쳐져있으시면) 저 위의 사진처럼 해제해주세요.

그러면 갑자기 게임 소리가 나올겁니다 ㅎㅎ

게임소리가 안 나서 답답했는데 다행이네요.

 

저기능은 무엇일까요?? 알림 해제하는 것 같은데 모양으로 봐선..

유튜브 소리는 들리고 게임 소리는 막아놓네요.

흠...

 

불편한 점을 겪었을 때 알아보고 해결하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.

공감 표시와 댓글은 많은 힘이 되어요.

피치톤드였습니다